제일헬스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쎈트힐」 SNS채널 통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 진행 및 컨텐츠 운영
출처 제일헬스사이언스 등록일 2020.04.09

               - 3월 출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 완화 ‘고요한 스트레스’ 퀴즈 이벤트 진행-
 
진통소염제 ‘제일파프’와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을 대표로 하는 관절파스의 명가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현재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전문 브랜드 ‘쎈트힐’(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centheal_official
* 페이스북:www.facebook.com/centheal)과 눈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트래져’에서 운영하고 있는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제품 정보 업로드 및 관련 제품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https://www.instagram.com/p/B-qNuNWDNoP/?utm_source=ig_web_copy_link)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일반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의 품목 군들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여 구매
하는 경향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며, 이에 상응하기 위해서는 제품과 브랜드의 대중적인 인지도 및
긍정적 인식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앞으로 요구되는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니즈(needs)에 맞추고자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시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설명하였다.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은 지난 3월에 출시한 신제품인 ‘고요한 스트레스’이며, 스트레스로 긴장된 하루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L-테아닌’을 핵심성분으로 산화아연,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D 등이 함유 된 5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이전글 제일헬스사이언스, 고함량 활성비타민제-투엑스비 유튜브 광고 총350만 조회수 달성
 다음글 제일약품 경구용 항암제 ‘티에스원(TS-1)-단독요법’, 비소세포폐암 적응증 추가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