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고함량 활성비타민제-투엑스비 유튜브 광고 총350만 조회수 달성
출처 제일헬스사이언스 등록일 2020.04.27

                        - 현대인의 피곤함을 좀비로 표현하고 이를 퇴치하는 투엑스비의 효능 효과 강조-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강한 피로에는 강한 비타민, 고함량 활성비타민제-투엑스비’의 좀비 컨셉
유튜브 광고가 4월말 기준 총 35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유튜브 광고는 일상 속 몰려오는 피로감 속에서도 어쩔 수 없이 바쁘게 살아가야만 하는 무기력한 현대인의
모습을 ‘좀비'로 표현하고 이를 고함량 활성비타민으로 무장한 투엑스비가 강력한 효능효과를 발휘하여 제거한다
는 코믹하고 유쾌한 내용이며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앞서 제일헬스사이언스는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투엑스비’의 패키지를 사용자 중심에 맞추고자 제품을 상징하는
'2XB’의 타이포와 활성비타민의 역동성을 강력한 시각적 요소로 표현하고 특히, 일관된 디자인 모듈 구현으로
주요성분과 함량, 효능효과 등의 제품정보가 한 번에 인식 가능하게 하는 소비자 중심의 제품패키지를 리뉴얼하여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메인제품으로서 벤포티아민, 리보플라빈, UDCA, 코엔자임큐텐 성분을 일일 복용
가능 한 최대함량으로 담아낸 ‘투엑스비골드 100’은 비타민B군 8종 외에도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셀레늄 등 총 16가지 유효성분을 하루 한 알로 복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한 현대인의 피로
회복과 활력증대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투엑스비’는 이번 광고캠페인을 통해 ''피로회복=투엑스비''라는 이미지를
또렷이 각인시키고자 앞으로도 소비자 대상 마케팅활동을 강화하여 브랜드 파워를 완성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하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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